UPDATED. 2024-04-28 00:55 (일)
 실시간뉴스
日 가수 리사, 내한 콘서트 전석 매진
日 가수 리사, 내한 콘서트 전석 매진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2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리벳

오는 7월 20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첫 단독 내한 콘서트 '리사 라이브 이즈 스마일웨이즈 아시아 투어 2024 인 서울'(LiSA LiVE is Smile Always ASIA TOUR 2024 in Seoul)을 개최한다.

26일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리벳(LIVET)에 따르면 지난 25일 오후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오픈된 리사의 내한 콘서트가 3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 놀라운 티켓 파워와 국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리사는 이번 공연을 통해 처음으로 국내 관객을 만나는 만큼,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한 준비에 한창이다. 특히 '페이트/제로'(Fate/Zero)와 '소드 아트 온라인', '마법과고교의 열등생'은 물론 '귀멸의 칼날'까지 유명 애니메이션 주제가의 가창자로서 만족도 높은 세트리스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리사는 2011년 미니앨범 '레터스 투 유'(Letters to U)로 솔로 데뷔한 일본의 싱어송라이터다. 2018년 동시 발매한 첫 베스트 앨범 '리사 베스트-데이-'(LiSA Best -Day-)와 '리사 베스트-웨이-'(LiSa Best -Way-)가 오리콘 위클리 앨범 차트를 석권하며 이름을 널리 알렸다.

특히 리사는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오프닝곡 '홍련화'가 대 히트를 기록한 이래로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의 주제가인 '불꽃'까지 큰 인기를 끌며 2019년부터 3년 연속 NHK '홍백가합전'에 출연하는 쾌거를 이뤘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