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0 10:25 (금)
 실시간뉴스
신 예능 '비정상회담' 월요일 비지상파 최고 시청률 경신
신 예능 '비정상회담' 월요일 비지상파 최고 시청률 경신
  • 이윤지 기자
  • 승인 2014.08.13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4.4%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

신 예능 '비정상회담' 월요일 비지상파 최고 시청률 경신

▲ 사진=JTBC

JTBC '비정상회담' 4.4%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 비지상파 프로그램 시청률 1위

11일(월) 방송된 '비정상회담' 6회는 4.4%(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 제외 기준)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4일 방송된 5회가 기록한 4%보다 0.4% 상승한 수치로 월요일 방송된 비지상파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보였다. 분당 최고 시청률을 5%까지 치솟았다.

 '비정상회담' 6회에서는 '대인관계'를 주제로 다수의 한국 직장인들이 겪는 고충에 대해서 각국 비정상들의 토론이 이루어졌다. 게스트로 출연한 조세호는 "요즘 스케줄이 많아져서 지인들의 회식 자리 초대를 거절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요즘은 점점 대인관계가 어려워진다"며 고민을 털어놓았고 이에 대해 외국인 패널들은 국가별 다양한 대인관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비정상회담’ 홈페이지에는 "재미, 진정성, 임기응변 모두 좋았다. 토크 쇼 중에 최고라고 생각한다" (ID: zo****), "매주 재미있게 잘 보고 있다"(ID: kj****) 등의 의견이 이어졌다.

외국인 패널의 강력한 입담과 공감형 주제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JTBC ‘비정상회담’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