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5:40 (토)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9월 미팅파티 '남녀회원 16人 초대'
결혼정보회사 가연, 9월 미팅파티 '남녀회원 16人 초대'
  • 최하나 기자
  • 승인 2023.09.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가연결혼정보㈜
사진 : 가연결혼정보㈜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오는 23일(토) 9월 미팅파티 ‘Dear my love’를 진행한다.

오는 23일(토)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며, 대상자는 가연 노블레스 서비스에 가입한 정회원이다. 남녀 성비를 맞춰 단 16명만 참석하는 프라이빗한 이벤트다.

전문 MC 진행 하에 약 4시간동안 1:1 로테이션 대화와 아이스브레이킹 게임 등이 진행된다. 게임은 노래 맞추기, 이구동성 퀴즈 등 참여하기에 어색함과 부담이 없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식사는 스테이크∙디저트 등 호텔 고급 코스 요리와 함께 와인이 제공되며, 다양한 스페셜 기프트도 함께 준비된다. 최종 매칭표를 통해 마음을 표현할 수 있으며, 별도의 참가비 없이 미팅 횟수 1회가 차감될 예정이다.

행사 참여는 가연 홈페이지 내 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담당 매니저에게 문의하면 된다. 이후 최종 안내를 통해 참석이 확정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일정이 추석명절과 가까워서인지 참가 문의가 더욱 많다. 8명의 이성을 자연스러운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회원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 개별 미팅 시, 실제 번호가 아닌 가상의 안심번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