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5:05 (토)
 실시간뉴스
제로베이스원, 日 첫 팬콘서트 전석 매진
제로베이스원, 日 첫 팬콘서트 전석 매진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15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NM, WAKEONE, LAPONE ENTERTAINMENT

오는 23~24일 양일간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개최하는 일본 첫 팬콘서트가 전석 매진됐다. 지난 1월 30일부터 진행된 공식 팬클럽 선예매로만 약 5만 석 규모의 좌석이 매진이 기록된 것.

제로베이스원의 일본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웨이크원과 웨이크원과 라포네 엔터테인먼트 뮤직 레이블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더 많은 관객들과 호흡하고자 시야제한석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팬콘서트의 생중계로 만나고자 하는 팬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전국 20여 개 영화관에서 진행하는 생중계 티켓 역시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0일 일본 첫 싱글 '유라유라 -운메이노하나-'를 발매한다. 이번 싱글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 '인 블룸'(Japanese ver.), '크러쉬'(Japanese ver.) 등 총 세 곡이 담긴다.

'유라유라 -운메이노하나-'는 새로운 여정을 앞둔 설렘 가득한 감성을 드럼 앤드 베이스와 트랩 사운드로 풀어낸 곡으로, 정식 발매를 앞둔 지난 8일 선공개됐다. 이 곡은 발매 직후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 라인뮤직 실시간 톱100에서 정상에 올랐고 지난 12일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스트리밍 100만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