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2:50 (토)
 실시간뉴스
김유미 '잔근육 각선미' 비결은 '틈새 운동'
김유미 '잔근육 각선미' 비결은 '틈새 운동'
  • 박천국 기자
  • 승인 2014.08.01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느 각도에서나 환상적인 몸매 눈길
▲ 사진= 김유미 트위터

 배우 김유미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과시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폭풍 운동' 후 잔근육 각선미가 고스란히 드러난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김유미는 8월 1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운동으로 오늘도 시작! 요즘 너무~ 덥죠? 오늘도 힘내자구요!! 여름감기 조심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운동하는 사진 여러 장을 공개해 최근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팔 라인이 훤히 드러난 민소매와 타이트한 레깅스로 '군살 제로' 몸매를 뽐내고 있는 김유미의 모습이 담겨 있다. 보정이 필요 없는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함께 마치 스포츠 브랜드 모델과 견줘도 손색없을 만큼 완벽한 보디라인이 돋보인다는 평이다.

무엇보다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 것은 운동기구 위에 한 발로 선 채 다리를 아치 모양처럼 만든 김유미의 유연성이 놀랍다.

공개된 사진은 최근 JTBC 월화 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이하 '우사수')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김유미가 꿀맛 같은 휴식을 틈타 운동으로 꾸준히 자기 관리를 하는 모습이다. 김유미는 '우사수'에서 학벌, 집안, 외모, 능력까지 모두 갖춘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김선미' 역으로 골드미스의 아이콘으로 떠오르며, 시청률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낸 바 있다.

한편,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활동해온 김유미는 현재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고르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